생활정보

탐나는 제주패스 신청방법 알아보기

씸스♡ 2024. 8. 8. 22:10
반응형

제주고향사랑 기부제, 아시나요?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해 주신 분들에게 제주특별자치도에서 탐나는 제주패스를 발급해 주는데요. 지금부터 탐나는 제주패스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탐나는 제주패스

탐나는 제주패스는 제주 고향사랑 기부자분들에게 예우를 다하기 위해 제주특별자치도에서 발급해 주는 제도입니다. 10만 원 세액공제에 3만 원 기념품제공에 제주공영관광지 감면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탐나는제주패스 출처 제주시

 

[고향사랑기부제]

- 고향사랑기부제는 지방자치단체 재정확대를 통해서 지역 주민들의 복리증진과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제도인데요. 기부자는 기부금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기부금의 30%까지 제공되는 포인트로 답례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답니다.

 

| 신청대상

탐나는 제주패스 신청대상은 제주특별자치도에 연간 10만 원 이상 고향사랑 기부자입니다.

 

| 탐나는 제주패스 혜택

탐나는 제주패스 혜택은 성산일출봉, 비자림 등 제주의 35개소 공영관광지를 할인 및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장, 렌터카, 요트이용료등 민영관광지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신청방법

| 신청 및 유효기한

탐나는 제주패스 신청 및 유효기간은 기부일로부터 1년 이내입니다.

 

| 신청방법

탐나는 제주패스 신청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탐나는 제주패스 페이지 로그인(회원 or 비회원 선택)
  2. 온라인 신청서작성하기(성명, 주소,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기부일시, 기부금액)
  3. 누리집에서 기부증서 확인(기부증 출력)

 

온라인 신청서 작성 시 기부내역이 일치하면 승인이 되고, 기부내역이 불일치하면 반려 후 재작성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주여행 시 관광지에 방문하여 기부증을 제시하면, 입장료를 무료 또는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탐나는 제주패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향사랑 기부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 알아보기

고향사랑 기부제, 이름부터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연말정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기부를 통해서 연말정산 세액공제와 답례품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

happy-ssims.tistory.com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관광객도 구입가능 카드신청 가맹점 알아보기

탐나는전은 제주도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카드형태의 제주지역화폐입니다.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주소지와 상관없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해서 제주도여행 시 사용하시면, 캐시백을 받을

happy-ssims.tistory.com

 

2024 바다로티켓 섬여행 여객선 반값할인 구입방법 알아보기

우리나라에는 아름다운 섬들이 많이 있는데요. 여객선 운임을 최대 반값까지 할인해 주는 2024 바다로티켓, 이용하고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지금부터 2024 바다로티켓 이용기간, 구입방법에 대해

happy-ssims.tistory.com

 

제주도 택배비 추가배송비 지원 신청 알아보기

제주가 섬이라는 지리적인 이유로 기본배송비 외에도 추가배송비를 지불하고 있는데요. 2024년에도 제주도 택배비 추가배송비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해요. 지금부터 제주도 택배비 지원사업

happy-ssim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