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테크앱테크

만보기 포인트몬스터 앱테크

씸스♡ 2023. 2. 27. 11:26
반응형

이디야 흑임자 팥붕어빵 5개세트

 


지난주 토요일 작은아이와 도서관을 다녀왔다. 한 녀석은 사춘기가 오려는지., 갈 때마다 같이 다녔는데 오늘은 나가는 게 너~~ 무 싫다고(이불 밖은 무섭다나.) 그래서 작은아이와 함께 둘이서 다녀왔다. 날씨를 확인하고 나갔는데 바람이 조금 쌩쌩~ 불었다.
 

 

 

 
어머나~ 벌써 꽃이 폈다.. 가는 길에 핀 꽃을 보고 기분이 좋아졌다. 이제 봄이 오려나보다.
하긴 2023년을 시작하고 벌써 2월의 막바지이다. 도서관 가는 길이 더 즐겁다.

 

책을 빌리고서 돌아오는 길에 들른 이디야!!
포인트몬스터 앱테크에 만보기와 출석체크 그리고 설문조사로 모은 포인트를 지난번엔 편의점금액권으로 바꿔서 아이들 간식 사줬었는데, 이번엔 이디야 흑임자 팥붕어빵쿠폰으로 교환했다.

 

 

 

 

 

 

그 자리에 앉아서 따뜻하게 먹고 싶었지만., 집에 있던 큰아이가 생각나서,,
포장해 와서 집에서 맛있게 냠냠~~^^ 맛있게 잘~먹는다.
생각보다 사이즈는 미니미니~ 붕어빵이 이렇게 귀여워 보이기는 처음이다.
길거리에 파는 붕어빵은 비싸서 못 사주고 밀키트?로 된 냉동 붕어빵사서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줬었는데..
이렇게 잘 먹는 아이들을 보니 기분이 좋다. ^^
아이들 먹는 것만 봐도 배가 부르다.(나도 어쩔 수 없는 엄마인가 보다..^^)
 

 

 

 

앱테크추천 캐시존

부수입을 만들어보고자 시작하게 된 나의 핸드폰에 자리 잡고 있는 또 다른 앱이 있다.!! 바로 "캐시존" 앱 사용 중에 몇 번의 업데이트가 있었다. 원래는 눈에 확 띄는 노란색바탕의 메인이었는

happy-ssims.tistory.com


 

"포인트몬스터"
 

 
벌기 쉽고, 쓰기 쉬운 앱테크!
만보기기능 앱들을 찾다가 알게 된 앱테크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는 앱테크이다.

 

 

 

포인트몬스터

포인트몬스터는 설문조사 앱테크 어플이다.
미션은 나의 음식취향? 나의 소확행? 이런 것처럼 나의 취향을 물어보는 조사가 많은 편이다.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어서 포인트 모으기에 좋다.
참여를 진행하면 얼마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포몬 멤버십을 이용하면 포인트도 3배씩 적립이 가능하다.

 

 

 

 

 

 

포몬멤버십(월 4,950원)

 

 

 


- 미션에 참여하면 포인트 3배 적립 : 3배 적립이 표시된 미션에 한해서 적용
- 매월 기프티콘이 축하선물
- 친구초대하면 1,000P추가 적립 : 월 최대 3명까지 적용
 
멤버십을 이용한다면 이용기간 중 멤버십 메인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포몬 멤버십해지가 가능하다고 한다.
(나는 현재 멤버십 이용 안 하고 일반으로 이용 중이다.)
 
 

출석체크&만보기

메인화면에서 게임으로 들어가면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할 수 있다. 꽝 없는 출첵10P부터 최대 1,000P까지 당첨될 수 있다고 하니까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시간에 짬짬이 체크해 봐도 좋을 듯~^^
나는 최대 100P 당첨되어 봤었는데 꾸준히 하면 언젠가 걸리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를 해본다.^^

 

 

 

 


또한, 포인트몬스터에 만보기기능도 있어서 다른 만보기앱들과 같이 이용한다면 더 좋을 듯하다. 만보를 걷는다면 50P 획등가 능하다. 만보를 걸었다면 어플로 가서 10P 받기를 꼭 눌러줘야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통합

사용 중인 카드사나 ok캐시백, s-oil 등 열고 들어가면 PIN번호를 넣으면 포몬 포인트로 전환하여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을 수는 없지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커피나, 간식, 치킨,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포몬은 사용처가 다양해서 좋은 앱이다.
 
미션, 출석체크, 만보기, 그리고 포인트통합기능까지~
꾸준히 해서 아이들 간식은 포인트로 해결하는 건 어떨까요?^^

 

 

 

 

젋은부자의 법칙 바이런베이

이 책은 정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읽었던 책이다. 바이런베이 작가님의 몸으로 부딪치면서 직접 경험한 생생한 경험담이 책의 내용이다. 그래서일까? 나도 읽는 내내 감정이입이 되면서 너무

happy-ssim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