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테크앱테크

[당첨후기]발로소득 커피쿠폰

씸스♡ 2023. 2. 14. 20:58
반응형

내가 직접 체험해 보고
현재까지 쭈~욱 진행하고 있는 앱들을 소개하고자
글을 쓰고 있다.(개인적 견해임_참고만 해주세요;;)
바로 어제..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발로소득"

앱테크에 관한 글을 올렸었는데
두둥..
오늘 당첨이 되었다.
너무너무 깜짝 놀라기도 했고,
그리고 비록
작은 도전이었지만,
내가 당첨이 되어서
너무 행복했다.

 

이렇게 소소한 일상들을 할 수 있음에

나에게 감동을 주는 날이라고 할까..

 

 



이번주 내가 시작한 챌린지는~
한 끼 자랑하기, 매일물마시기, 기상챌린지~

이번주는 뭘 해볼까 고민하다가 시작했던 미션들이다..
그냥 하루에
아무렇지 않게 내가 하던
나의 하루 일상생활을
기록하는 미션이었다.

여러 가지가 있는데

할 수 있는 걸로 선택해서 미션을 하면 된다.

발로소득

챌린지는 너무 어렵지 않다..

1회 인증도 있었고
2회 인증도 있었는데.,
오늘 모두 미션완료~★


해당 미션완료하고 소득 받기를 눌러
캐시를 받는데..

둥둥~~ 짜잔~~

발로소득 커피쿠폰


매일물마시기 챌린지에 인센티브로 있던
치킨교환권은 아쉽게도
당첨이 되지 않았고,
기상챌린지에 인센티브로 있던
커피교환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에 당첨이 되었단다.

너무 좋아 좋아~~^^
완전 깜놀~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치킨교환권으로 당첨을..ㅋ
당첨이 랜덤이긴 하지만
그래도 행복회로 돌려볼까나~^^

 

발로소득

 

 

앱을 설치해서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오늘 만보기랑 챌린지 완료한 것까지
캐시를 모두 더해보니
3,158 캐시 모았다~
(주의할 것 - 걷고 난 후 동전 모양을 터치해 줘야 쌓이게 된다.
혹시나 까먹고 다음날이 되면, 캐시는 받을 수 없다.)

어떻게 보면 작을 수도 있지만
소소하게 뿌듯함을 느끼는 중이다.

이것도 시작하지 않았다면
이런 작은 기쁨도 없었을 테니까..!!



발로소득 커피쿠폰

 

 

나의 교환권에 들어가 보니
교환권이 들어와 있다.

내가 가진 캐시 중
100 캐시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하기 눌러서 교환권 바꾸기 완료~☆
너무너무 좋다~~^^

 

발로소득 커피쿠폰

 

이렇게.. 바꾸기 완료~☆
랜덤 당첨으로 소소하게 행복을
두배로 느끼는 중이다~ㅎㅎ

"하루하루가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

감사합니다.



솔직히 나의 첫 스타트도
남들과 다를 바가 없다.

'이게 돈이 돼?
이렇게 해서 언제 모아~'
'아이 귀찮아! 하기 싫어~'

하며 나도 의심부터 하고
약간의 귀찮음? 도 있었던 건 사실이다.

작은 것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이런저런 것들에 치여 느끼지 못했었는데,

하지만 재미도 있고 행복하다.

 

소소하지만,
지금은 작은 돈이라 할지어다
잔고가 쌓여가는 걸 보면서
나중에 큰돈으로 바뀔
나의 소중한 종잣돈이라
생각하면 나에겐 너무너무 소중하다.


만약..
시작하지 않았다면
이런 행복도 느낄 수 없었겠죠?

그 무엇, 그 어떤 것이든,,
꾸준히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반응형